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우리의 삶이 풍요롭고 편리해지도록
내일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만듭니다

 

자연의 선물, 우리의 책임
친환경 자재의 아름다움을 지켜나갑니다

SCROLL
흙사랑人  

자연을 위한 우리의 노력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합니다

친환경(Enviroment), 사회적 책임경영(Social), 지배구조(Governance)등
ESG 경영에 발맞춰 점차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 입니다.
회사 소개
E
C
O
-
F
R
I
E
N
D

SUSTAINABLE

바쁜 일상을 벗어나
온전한 휴식과 힐링이 만나는 곳

고객의 요구와 선호에 맞게 자재, 콘셉트,
디자인 등을 세심하게 고려하여 진행하겠습니다.

 
 

서로의 신뢰가 중요한 만큼
고객님의 신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흙사랑인은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약속합니다

서비스 안내

PRODUCT

공존을 위한
친환경 자재와 상품

끊임 없는 가치 창출과 연구개발로
더 좋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자연과 함께하는 온열센터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느껴보세요

끊임 없는 가치 창출과 연구개발로
더 좋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황토방

황토방은 자연의 소재를 활용하여 실내 공기 질을 개선하고, 천연한 따뜻함을 유지하며 효율적인 온도 조절을 제공합니다.

 
 

소금방

소금의 음이온을 통해 피부 건강을 증진시키고 호흡기를 개선하며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목화솜방

전통적인 한국 건축 방식으로, 자연 소재인 한지와 황토를 사용하여 건물을 구성합니다.

 
 

편백나무방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품질로 인해 유명하며, 훌륭한 마감재료와 예술적인 디자인을 통해 공간을 더욱 아름답게 꾸밀 수 있습니다.

NOTICE & NEWS

생생한 소식과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최고의 파트너가 되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NOTICE
컨슈머 타임즈에 흙사랑인 난방이 소개되었습니다

'우리집N 독도난방' 독자적인 시공법으로 따뜻한 난방 효과 실현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하루가 다르게 날이 추워지면서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난방공사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난방은 따뜻한 실내 공간을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것으로, 처음부터 제대로 시공해야 겨울은 물론 사계절 내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간혹 잘못 시공할 경우 바닥만 따뜻하고 공기는 차가운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이러한 경우 효율성은 떨어지고 과도한 난방비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난방공사 계획이 있다면 여러 업체를 비교해본 후 시공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권장된다.

우리집N 독도난방은 순수 자연주의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난방공사 전문 업체다. 단순히 심미성을 우선으로 한 공법이 아닌, 안전과 심미성, 효율성 등 모든 요소를 고려한 황토 인테리어로 쾌적하고 건강한 실내 공간을 선사하고 있다.

독도난방은 독자적인 난방 시스템을 통해 따뜻하고 오래가는 난방공사를 시행한다. 기존 시공과는 달리 슈퍼황토를 이용, 생토석 포졸란과 열전도율이 좋은 알루미늄 패널을 사용해 옛 구들장처럼 방을 따뜻하게 만드는 원리를 채택했다.

시공에 앞서 현장에 맞는 단열재를 설치하고 자체 생산한 알루미늄 패널을 10cm 간격으로 촘촘히 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포졸란 자동 수평 몰탈로 바닥과 일체화해 따뜻한 난방뿐만 아니라 빠른 열전도, 깔끔한 바닥 마감, 난방비 절약 등의 긍정적인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화상 및 화재에 대해서도 안심할 수 있다.


1:1 맞춤 상담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바를 정확히 파악하고 그에 맞는 시공법을 제시한다. 또한, 단열부터 패널 설치ㆍ연결, 바닥 작업, 시운전 테스트 등 모든 공정을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바닥 뒤틀림 등의 잘못된 현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꼼꼼히 작업한다.

아울러 전국 출장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 책정으로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독도난방은 가정, 학교, 사무실 등 난방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집N 독도난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https://www.cstimes.com)

2023.09.10
더보기
NOTICE
오늘 공감에 흙사랑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우리집N황토, 친환경 인테리어 안전한 황토방 시공

 


황토는 다양한 미네랄과 면역체가 함유되어 있어 예부터 조상들이 집을 짓는데 널리 활용하곤 했다. 

친환경 인테리어가 각광받는 요즘, 황토방에 대한 관심은 더욱 증가하고 있으며 

황토보드나 장판, 벽돌 등 시공이 편리한 제품도 다량 출시되어 있다. 

이러한 제품을 사용하면 황토흙반죽을 직접 바르는 것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황토방을 마련할 수 있으나, 

성분 등을 꼼꼼하게 살펴보지 않는다면 유해물질에 노출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우리집N황토는 황토방 인테리어를 전문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을 사용해 시공의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 

황토방이라고 하면 흔히 황토의 붉은 색이 그대로 드러난 투박한 인테리어를 떠올리지만 

우리집N황토는 10가지 색상의 파초한지와 천연 황토보드를 결합해 한결 전통적이며 자연스러운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천연 황토를 이용한 장판과 조립형 황토 벽돌, 황토 대청마루 등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자재를 갖추고 있으며 

가정집 외에도 사무실, 학원, 양로원, 병원 등에 황토방 시공이 가능하다. 

우리집N황토가 사용하는 천연 황토보드는 점도가 높은 고창 지역의 황토와 편백칩, 

물을 혼합해 만들었으며 방음, 단열, 탈취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황토보드는 폐기물 처리를 하면 몇 달 후 새싹이 돋아날 정도로 자연 친화적이며 

준불연성 자재이기 때문에 혹 화재가 발생하도 초기 방화 지연이 가능하다. 

시공이 어렵지 않은 제품이기 때문에 인건비를 절감하는 한편, 이동식황토방 등을 꾸밀 때에도 적합하다.  



우리집N황토 관계자는 “황토의 효능을 기대하고 개인적으로 황토방을 제작하는 이들이 많지만, 

마감 등의 처리가 미흡할 경우 심각한 안전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

 우리집N황토에서는 오랜 경력을 쌓은 전문 기술자가 무료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마지막까지 책임지고 시공을 완료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의뢰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황토방 인테리어 전문 우리집N황토는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 카카오톡 등을 통해 견적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집N황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공감신문(https://www.gokorea.kr)

https://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685830


2023.09.10
더보기
NOTICE
아파트 황토방 시공

아파트에 황토방 인테리어 시 좋은 점!



아파트에 황토방 인테리어는 건강하고 편안한 실내 환경을 조성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는 선택 중 하나입니다. 

황토방은 그 독특한 특성으로 아파트에서도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1. 자동 습도 및 온도 조절 기능: 황토방은 습기 조절 능력을 가지고 있어, 습도가 높을 때는 습기를 흡수하고, 

건조할 때는 습기를 발산하여 실내 습도를 안정화시킵니다. 또한, 온도 조절력을 통해 더운 날씨에서는 더위를 막고, 

추운 날씨에서는 따뜻함을 유지합니다. 이로써 가습기가 필요 없어지며, 실내의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2. 질병 예방과 치유 효과: 황토방은 습도 조절 능력이 뛰어나며, 

이로 인해 아토피와 같은 피부 질환 및 실내건조로 인한 비염과 같은 질병 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자연적인 습도와 온도로 몸과 마음을 지켜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3. 친환경적: 황토는 친환경 자재로 만들어져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로써 환경에도 더 친화적이며, 지속 가능한 건축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4. 독특한 디자인과 아늑함: 황토방은 그 특유의 따뜻한 색상과 질감으로 아늑하고 고요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아파트 내부에 황토방을 설치하면 독특한 디자인과 편안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파트에 황토방 인테리어를 선택하면 건강과 편안함을 동시에 챙길 수 있으며, 

실내 환경을 개선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는 건강한 노후를 위한 투자로도 간주할 수 있어, 미래를 위한 지혜로운 선택이 될 것입니다.



2023.09.10
더보기

전화 바로가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